코코마켓에서 제품을 안전하게 구매 하기
다음은 코코마켓의 웹 사이트에서 안전한 구매를 보장하는 몇 가지 방법 입니다.
기본적으로 구매자의 판단을 믿으세요, 만약 어떤 것이 가격이 너무 싸거나 제품의 성능이나 설명이 과장되어진실하지 못할 것 같으면 구매를 피하는것이 최선의 선택 입니다.
신용카드의 안전
이메일 또는 메시지혹은 전화로 신용카드 번호 또는 비밀번호를 알려주지 마십시오.
직접 거래하는 경우에는 신용카드 정보를 큰 소리로 말하지 마십시오. 거래에 서명하고 영수증을 요청하십시오.
지출과 카드 활동을 추적하려면 신용카드 명세서를 정기적으로 확인하십시오.
컴퓨터및 인터넷 사용등의 안전
정기적으로 암호를 변경합니다. 암호가 복잡할수록 더 잘 보호됩니다.
컴퓨터나 장치를 공유하는 경우 다른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하기 전에 웹 사이트 계정을 로그아웃합니다.
코코마켓에서의 구매등의 안전
구매 전에 판매자의 리뷰와 쇼핑 정책을 확인하고, 궁금한 점이나 고민이 있을 경우 구입하기 전에 메시지를 판매자에게 보냅니다.
은행이나 페이팔등의 결제 명세서에 코코마켓으로부터 인식되지 않는 요금이 표시되는 경우 이러한 고려 사항을 검토하십시오, 만약, 의심스럽다면 즉시 문의 하십시요
코코마켓는 Bank transfer나 PayPal 이외의 지불은 확인하거나 지원할 수 없습니다.
코코마켓에서 보낸 것으로 의심되는 전자 메일이 수신되면 운영팀 메일 cocomarket.kr@gmail.com 으로 보내 주십시오, 즉시 검토 합니다.
배송 지연
지정된 혹은 판매자로 부터의 운송 업체는 자연재해나 COVID-19의 영향으로 지연될수 있으며, 이로 인해 판매자는 약속한 시간에 배송을 시작할수 없게 될 수 있습니다.
또한 판매자의 여러 이유로 배송이 지연 될 수도 있습니다, 주문이 지연되면 먼저 판매자에게 연락 하여 배송 가능한 날짜를 조절 해보세요, 판매자는 주문에 대한 업데이트된 시간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혹은, 배송이 진행되여 송장번호가 나온 상태 라면, 송장 번호를 이용하여 운송업체의 해당 서비스가 어떤 영향을 받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운송업체의 대한 몇 가지 링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