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아웃의 문제
체크아웃에서의 문제가 있습니까 ?
코코마켓에서 체크 아웃하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 다음과 같은 일반적인 문제를 확인하십시오.
체크아웃하려고 할 때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내 주문이 아직 처리 중일 경우 조금 더 기다려 주세요, 문제가 계속 발생하면 문의하기를 통해서 문의 하십시오.
"주문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라는 오류가 표시되면 다시 시도하십시오, 그런 다음 입력한 청구 및 배송 정보를 검토하여 올바른지 확인합니다.
내 주문이 아직 결제 대기중 입니다.
은행 입금( Bank Transfer)이나 입금 확인이 되지 않은 경우 주문 상태가 아직 결제 대기중 으로 표시 됩니다, 입금 확인시 결제 승인으로 표시되며 주문이 판매자에 의해 준비 됩니다.
대부분의 주문은 72시간 이내에 준비되며 배송이 진행 됩니다, 각 단계가 진행 되면 확인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은행과의 거래 승인
은행이 귀하의 계정에 예상치 못한 활동에 플래그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사용 가능한 자금이나 신용한도에 관계없이 최초 주문과 고액 구매가 포함됩니다.
거래 진행을 위해 은행이 구두 승인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또한, 거래 완료를 위해 은행이 더 높은 구매 한도를 요청하도록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일일 인출 한도 또는 구매 한도 이내인지 확인합니다.
대부분의 은행들은 하루에 얼마나 많은 돈을 청구하거나 접근할 수 있는 지에 대해 제한을 두고 있다. 이 제한에 도달하면 해당 계정의 사용 가능한 자금에 관계없이 은행이 귀하의 계정을 더 이상 활동하지 못하도록 차단할 수 있습니다.
페이팔 지불시 문제 발생시 조치.
PayPal을 사용하는 경우 (페이팔을 통한 직불카드및 신용카드 결제)의 에러 발생시, 자세한 내용은 PayPal에 직접 문의하거나 다른 결제 방법을 선택하십시오( 페이팔을 통한 카드 결제혹은 페이팔 계정의 잔액을 통한 결제)
PayPal 결제 정보 업데이트
최근에 청구지 주소가 변경되었습니까?
유통기한이 새로운 카드를 받으셨나요, 페이팔과 연결된 카드가 변경되었나요? 카드 정보를 올바르게 입력했는지 확인하십시오.
페이팔의 계정을 통해 페이팔의 저장된 결제 정보를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페이팔의 잔액으로 결제시 잔액의 확인.
페이팔로 구매시, 페이팔의 잔액이나, 페이팔 계좌 없이 페이팔을 통해 카드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페이팔의 자신의 잔액으로 구매시 잔액을 확인 하세요. 또한 결제한도를 확인 해보세요.
한국 주소지의 페이팔 계정은 페이팔 규정상 국내에서의 사용이 제한 됩니다.
페이팔로 결제하는 데 어려움이 있으면 페이팔의 지원팀에 문의해야 합니다.
코코마켓의 자신의 계정 청구주소의 업데이트.
cocomarket.kr 에서 귀하의 계정으로 이동하십시오 > 계정 설정으로 이동 합니다 > 주소 편집으로 이동 합니다 > 편집 혹은 수정 합니다. > 저장을 선택합니다.
카트에서 항목 제거
장바구니에서 항목을 제거하려면
cocomarket.kr 에서 장바구니로 이동합니다.
장바구니에서 제거할 항목에 제거(X)를 선택하여 제거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