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의 취소및 반품

주문에서 잘못된 배송 주소 변경

잘못된 배송 주소를 변경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면 아래를 참고 하세요.

만약 주소지를 옮기거나, 배송지를 변경을 하면서 계정을 업데이트하는 것을 잊었거나, 주소를 잘못 기재 하였다면, 주문전에 맞는 정확한 주소로 변경해 주세요.

1. 자신의 계정에서 배송 주소 변경

당신의 계정에 주소를 업데이트하거나 새주소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하세요.> 당신의 계정을 클릭 합니다.> 중간에 위치한 주소를 클릭 합니다 > 배송지 주소에서 수정 하시거나 새로운 주소를 추가 하세요.

2.주문 후 배송 주소 변경

잘못된 배송 주소로 주문을 한 경우, 먼저 주문이 아직 배송되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

로그인 후, 당신의 계정으로 가십시오 >  주문 내역으로 이동 하세요 > 주문 번호를 눌러 배송상태를 확인 하세요 

만약 당신의 주문이 배송준비단계 이전일 경우,  당신의 계정으로 들어가 주문의 주소를 업데이트 하세요, 혹시, 주문이 배송 준비 단계인가요 ?,  일단 주문의 주소를 업데이트 하고 판매자에게 연락하여 주소의 업데이트를 알려 주세요, (아직 배송업체에 배송을 위해 넘겨지지않은 상태이거나 혹은 배송 주소를 변경할수 있는 시간적 여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판매자에 연락하여 주소의 변경이 가능 한지 문의 하세요.

구매한 제품의 판매자의 정책을 확인하여 교환 또는 환불을 제공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판매자마다 판매자의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정책이 따로 있습니다. 판매자에게 문의하십시오.

나의 주문에 대한 송장 번호가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아직 배송 이전 이거나 판매자에게서 업데이트 되지 않은 상태 일 수 있습니다, 판매자에게 문의하여 주문에 대한 송장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배송 상태는 자신의 계정에서 주문 내역으로 이동 하여 주문의 상태를 확인 가능 합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여기를 클릭 하세요.

코코마켓에서 구매 취소 :

cocomarket.kr 에서 로그인하고 계정으로 이동합니다.> 주문내역으로 이동 합니다.>취소하려는 주문(주문 참조)을 찾아 이동 합니다> 주문 상세페이지의 판매자 정보를 확인 하세요

판매자에게 연락하기를 선택하여 취소 요청의 연락을 보냅니다.

귀하의 요청을 수락하는 것은 개별 판매자에게 달려 있습니다. 취소 요청을 제출해도 주문이 자동으로 취소되지는 않습니다.

cocomarket.kr의 모든 항목은 독립 판매자가 판매합니다. 각 판매자에는 상점 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는 자체 정책이 있습니다. 취소 정책을 보려면 각 판매자의 상점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판매자는 누구입니까?

cocomarket.kr의 모든 항목은 독립 판매자가 판매합니다. 구입한 제품의 판매자와 상점은 자신의 계정에 주문 내역에서 자신의 주문상태와 각 판매자와 판매상점을 알수 있으며 판매자와 직접 연락 할 수 있습니다.

cocomarket.kr 에서 상품을 반품 또는 교환하는 방법

주문이 만족스럽지 않은 경우 각 판매자의 상점의 정책에 따라 반품 또는 교환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반품 또는 교환을 요청하려면 판매자에 문의하십시오.

cocomarket.kr 에서 로그인하고 계정으로 이동합니다.> 주문 내역으로 이동 합니다.>반품이나 교환하려는 하려는 주문(주문 참조)을 찾아 이동 합니다> 주문 상세 페이지의 판매자 정보를 확인 하세요

판매자에게 연락하기를 선택하여 표시되는 텍스트 상자에서 판매자에게 상품을 반품하거나 교환하겠다고 알립니다.

판매자는 새 메시지에 대한 알림을 받고 응답 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는 상점 정책에 명시되지 않는 한 반품 또는 교환을 수락 할 필요가 없습니다. 판매자 페이지에서 상점 반품 정책보기를 클릭하거나 탭하여 상점 정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가이 반품을 수락 할 의향이있는 경우, 상품을 반품하기 전에 메시지에서 다음 세부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 보내야 할 곳
  • 각국가마다 시간대(타임존)이 다른 관계로 수신을 원하는 기간및 시간.
  • 상점 정책에 명시되지 않은 경우 반품 배송 비용은 누가 부담 해야 합니다. 각 결제 방법에 따라 수수료가 발생하며 그 수수료는 구매자나 판매자 모두에게 환불 되지 않으며 결제 회사에게 돌아 갑니다.  
  • 판매자의  배송, 교환등과 관련된 상점 정책

cocomarket.kr의 각 판매자는 환불, 교환 및 반품에 관한 자체 정책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정책은 상점마다 다릅니다.

구매하기 전에 상점의 반품 및 교환 정책을 검토하십시오. 각 제품의 페이지나 판매자 프로필및 상점의 설명에서 상점의 정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상점의 정책에 대한 구체적인 질문은 판매자가 가장 잘 답변합니다. 정책에 대한 질문이 있으면 상점에 문의하십시오.

판매자가 제품의 반품을 수락하지 않으면 어떻게해야합니까?

판매자가 확연한 제품의 불량및 하자(주문한 제품과 다른 제품의 경우의 하자 포함)반품을 수락하지 않는 경우 cocomarket.kr의 문의하기로 연락 주세요,